보풀없고 부드러운 국산 아클린 일회용 덴탈마스크 50매 구입 후기

    아클린 국산 일회용 덴탈마스크

    이번에 코로나가 2단계로 격상되면서 또 다시 코로나에 대한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거 같아요..  제 친구도 자영업인데 코로나 때문에 손님들이 없어서 여간 고생하는게 아니랍니다. 부디 조금이나마 괜찮아져서 제친구의 상황좀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여튼 요즘 마스크 다들 어떤거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트러블 때문에 마스크를 수도 없이 바꿔봤습니다. ;;;

     

    물론 비싼 제품들이 그나마 좋긴하겠지만 가격 또한 무시할 수 없기에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번에 보풀이 없고 트러블이 안생길 정도로 부드럽다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클린 일회용 덴탈마스크 50매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래도 되도록이면 국산 제품이 낫다는 생각에 국산 제품으로 알아보면서 알게 된 아클린 마스크 인데 가격대는 15,900원으로 솔직히 요즘에 파는 마스크보다도 좀 더 높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kf94마스크보다는 훨씬 저렴하긴 하겠지만 비슷한 일회용 덴탈마스크에 비해서는 조금은 비싼 가격 축에 속하는 마스크 랍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기능은 들어 있는데 3중 필터까지는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비말차단은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스크 케이스 뒷면을 보시면 제품 모델명과 함께 제조국이 함께 표기가 되어 있답니다.

    국산에서 제조된다는 점

     

    그리고 뚜겅을 열어보게 되면 2차 뚜겅이 있고 일반 휴지 뽑아 쓰는 것처럼 편하게 뽑아 쓸 수 있게 끔 만들어져 있답니다. 

     

    직접 아클린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보고 느낀 바로는 진짜 부드럽다.

    이느낌밖에 들지를 않았답니다. 기존에 쓰던 덴탈마스크 들은 오랫동안 쓰고 있으면 마스크 표면 때문에 까칠해서 피부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붉어지는데 이건 오랫동안 쓰고 있어도 그런점은 없었답니다. 

     

    더욱이 오래쓰다보면 보풀이 무조건 생기는데 이건 보풀도 생기지 않다는 점에서 놀람 ㅇ_ㅇ 

     

    홈페이지에서 퍼온건데 시중에 파는 덴탈마스크 90%이상은 겉감,안감 모두 스판본드로 되어 있다고 해요. 근데 아클린 덴탈마스크는 겉감은 스판본드 이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은 써멀본드로 되어 있해요. 

     

    그래서 부드럽기도 하면서 보풀현상이 없으니 불편함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원단가격이 비싸서 판매가도 비싼거일수도 있음 

     

    실제로 육안으로 구별이 가능할 정도로 눈에 보이는 부드러움의 차이가 있는건 확실하답니다. 

     

    기존에 쓰시던 일회용 마스크가 불편하시다면 부드럽고 보풀없는 아클린 덴탈마스크 50매로 바꿔보시는 건 어떠시겠나요? 쓰다보면 정말 편합니다. 

     

    smartstore.naver.com/ussmall/products/4989181775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