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텍 공감아이 뉴네퓨어 마스크 kF94 구하기 빡세요 T_T

    파인텍 공감아이 뉴네퓨어 마스크 kF94 구하기 빡세요 T_T

     

     

    지금은 완전 마스크 구하기 전쟁 이라고 불릴 정도로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랍니다.

    온라인부터 시작해서 오프라인까지 마스크를 못구해 발을 동동 구르시는 분들이 한두분들이 아녀서 정말 안타 깝기만 하답니다. 그나마 저 같은 경우에는 추가 주문도 성공을 했고, 기존에 미리 사놨던 파인텍 공감아이 뉴네퓨어 마스크가 있어서 버티고 있답니다. 

     

    제가 일하는 쪽이 먼지를 잘 먹는터라 이전에도 파인텍 공감아이 뉴네퓨어 마스크를 한번씩 박스로 구매해 사용을 했었는데, 거의 다써가는 도중에 코로나가 터져 이런 사태가 벌어질 줄은 꿈에도 몰랐죠... 

     

    그냥 곧 사그라들겠지 하는 마음으로 늦게 주문한 것이 천추의 한이 되고 있답니다. ㅠㅠㅠㅠ

     

    보통은 하루에 하나쓰고 버렸었는데, 이제는 한장으로 이틀 삼일까지 쓰고 있답니다. 2~3일까지는 사용을 해도 크게 문제가 없다고 해서 쓰고 있답니다. 간간히 드라이기로 뜨겁게 말리고 있구요. 

     

     

    다른 브랜드사도 있지만, 파인텍 공감아이 '뉴네퓨어 마스크'를 쓰는건 제 얼굴형에 딱 맞고, 호흡하기도 편하고, 끈까지 달려 있어서 일하는데도 지장이 없어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그냥 딱 잘라 말씀 드리면 성능도 좋을 뿐더러,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KF94 마스크 답게 겉감 중간재 필터 안감까지 꼼꼼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고, 끈조절까지 가능해서 본인의 얼굴형에 꼭 맞출 수 있는게 특징이랍니다. 요즘같이 코로나가 유행하고 있으니 끈조절으로 딱 맞게 쓰셔야 할 것 입니다. 

     

    파인텍 뉴네퓨어 마스크의 뒷면에는 사용 용도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그림으로 설명 되어 있으니 이점을 참고해서 사용을 하시면 된답니다. 

     

    뉴네퓨어 마스크 앞,뒤

     

    당연하게 코걸이 부분은 휘어서 사용을 하시면 편하답니다. 

     

     

    아까 말씀 드렸던 끈처리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가까이 봐서도 마감처리가 꼼꼼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일반 마스크와는 질적인 차이가 나는 걸 확실히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성능도 좋은데 가격이 착하니 제가 꾸준히 이용해 왔던 이유랍니다. 

     

    이번에 파인텍에서 마스크를 기관에 무려 20만장이나  뿌리기도 했으니, 사회적기업으로 인정 받아야 할 것입니다. 굿짱짱!! 

     

     

    여러분도 코로나19 조심들 하시고, 바이러스가 줄어들기 전까지는 집콕, 방콕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참고로 파인텍 공감아이 스토어팜에서는 뉴네퓨어 마스크를 10시부터 오후3시 사이에 랜덤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대기를 타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onggam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