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401회, 395회 쌈디 마스크 손세정제 미스트 '아클린(Ahclean)'

    까끔씩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보는데 이번 401회차에서 아클린 미스트가 나오는 것을 보고 화들짝 놀랐습니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브랜드 라고 할수 있는 아클린인데 제가 이 브랜드의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기존에 써봤던 덴탈마스크 중에서는 단연 압권... 제일 좋은 덴탈마스크 이거든요. 

     

    일반 시중에서 볼 수 흔히 볼수 있는 덴탈마스크 라고 할 수 없는게 우선 마스크 질이 좋아서 가격도 2배 가량 더 비싼점도 있는데 비싼가격만큼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꼭 필요하답니다. 

    어쨌든 저도 몰랐었는데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 401회 쌈디편에서 나오는걸 보고,  395회 쌈디가 나올때 보니에서 아클린 손세정제 미스트 제품이 또 등장했다는걸 확인해보고 이렇게 다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나혼자 산다 401회

    - 느낌찾아 삼만리 바쁜 일상속 간만의 휴일을 맞은 쌈디의 하루

    나혼자 쌈디가 하루의 일상을 보여주는 내용이였으며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보고 또 클럽하우스를 하는 동안에 탁자에 놓여있던 아클린 손세정제 미스트를 발견했답니다. 

     

    다른 화장품들과 생활용품과 함께 있는 아클린미스트 저도 첨엔 뭔가 싶었는데 제가 쓰는 브랜드 였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ussmall/products/4890740964

     

    아클린 손세정제 수분미스트 100ml 항균 99.9%,트러블,진정,보습 : 아클린

    [아클린]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KF-AD 인증 프리미엄 비말차단마스크

    smartstore.naver.com

    근데 이건 좀 다른 손세정제와는 다른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보통 손세정제에는 세균을 죽이기 위해서 알콜을 쓰지만 아클린 미스트는 알콜이 0% 들어 있으면서 항균 99.9%까지 되는제품 이랍니다. 

     

    보통 손세정제를 자주 쓰게 되면 알콜 성분 때문에 손이 상당히 거칠어지고 마르게 마련인데 아클린 미스트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기 때문에 손이 거칠어지지 않는답니다. 

     

    물론 균들이 제대로 없어질까 걱정이 될 수도 있겠지만 아클린 손세정제 미스트에는 제올라이트 라는 강력한 항균성분이 들어 있어 박테리아와 곰팡이 바이러스 3종에 대해서도 공인 기관 시험도 완료한 성분이랍니다. 그렇기에 몸에도 안전하면서 손세정제로 활용하기 좋은 항균 미스트 랍니다. 

     

    손세정제 이기 때문에 물에 씻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아클린 미스트는 화장품에 쓰이는 순한 성분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얼굴에 뿌려도 된답니다 .

     

    그래서 어린 아이들이나 학생들이 쓰기에 적합한 이유가 안그래도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손세정제나 혹은 손소독제를 계속 써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손소독제 못지 않는 아클린 미스트를 씀으로써 코로나 뿐만 아니라 다른 균들도 예방 할 수 있는 거랍니다. 

     

    정말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씻어내도 되지만 그렇지 않는 분들은 그냥 뿌리기만 해도 된답니다. 손세정제는 법으로 씻어낸다라는 표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적어놨을뿐 씻지 않아도 편하게 미스트로 활용할 만한 괜찮은 제품이랍니다. 


     
     

    나혼자 산다 395회

    - 4탄 사이먼 도미닉(쌈디) 편에서 조카 채온이(a.k.a 채채)와 함께한 큰아빠의 하루 편

    나혼자 산다에서 미스트가 나온걸 보고 혹시나 해서 쌈디가 나온 다른 편을 살펴봤었는데 조카 채채가 나온 편에서 아클린마스크를 발견 하였답니다.  유레카 ~@!!!! 

     

    https://smartstore.naver.com/ussmall/products/4989181775

     

    아클린 비말차단 덴탈마스크 KF-AD : 아클린

    국산 제조의 기술력과 함께 특허받은 기능을 포함한 고품질 프리미엄 마스크

    smartstore.naver.com

    아클린 마스크는 식약처에서 KF-AD인증을 받은 비말차단마스크이기도 하답니다. 의약외품으로 분리되어 있는 만큼 시중에 나와있는 싸구려 덴탈용마스크와 비교했을때 확실한 차이가 나죠. 

     

    그리고 아클린 마스크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마스크 박스 뚜껑에 표기를 해놨기 때문에 올바른 마스크를 쓰는 방법에 대해서도 표기를 해두었답니다. 

     

    휴지를 쏙쏙 ~ 빼서 쓰는 것처럼 아클린 마스도 위생적으로 뚜껑을 닫았다가 한장 쓱 뽑아 쓰면 됩니다. 

     

    무엇보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 아클린 마스크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덴탈용 마스크 인데도 불구하고 트러블이 안생긴다는 것!!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를 오랫동안 써야 하는데 그와 더불어 트러블을 계속 안고 가야 했었지만 아클린 마스크는 트러블로 인한 불편함 없이 오래 써도 아주 편안하죠. 

     

    그러면서 최근에 마스크 블랙 색상도 나와서 취향에 따라서 골라 쓰시면 된답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 쌈디 방에 있던 마스크와 손세정제 미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클린 검색하신 뒤에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