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핫스팟 연결 끊김 현상 바로 잡는 방법

    요즘 같은 시기에는 국내 어디를 가던지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나오기에 실제로는 아이폰 핫스팟을 이용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게 사실이다. 그치만 가끔씩 와이파이를 접하지 못하는 지방에 있거나 혹은 버스나 기차 등을 이용할 경우에는 와이파이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그럴때 유용하게 쓰이는게 바로 아이폰 핫스팟 연결을 해서 이용하면 와이파이 없이도 잘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물론 핫스팟 공유자가 무제한 요금제여야 한다는 것;;; ) 

     

    그런데 평소에 잘 이용하던 핫스팟이 갑자기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아무리 연결을 하려 해도 연결이 되지 않고 혹은 연결이 되더라도 끊김 현상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제대로 이용하기가 어려운 경우 이 방법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다. 


    아이폰 네트워크 환경을 초기화 주기

    1. 일반 > 재설정

    일반 설정에 들어간 뒤에 하단으로 내려다보면 재설정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걸 선택 합니다. 

     

    2. 네트워크 재설정 선택

    아이폰 핫스팟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핫스팟 공유자와 받는자 들의 네트워크 환경이 제대로 맞질 않는데 이때 네트워크를 초기화 해주면 다시 원활하게 연결과 이용이 가능하게 된답니다. 

     

    이후에도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아이폰 내에 있는 안테나 설정 문제일수도 있기 때문에 이때에는 따로 사설수리나 리퍼를 받아야 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