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효율확인 방법


    아이폰을 구입하고 나서 보통 8~12개월 정도 되면 슬슬 배터리 소모가 빨리 다는 것을 체감한답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서 그 기간은 달라지겠지만 제 경험상 저정도시기인듯 싶어요. 특히나 평소에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더 느낌이 더 다가올 수 있답니다. 현재 내가 쓰는 ❤️아이폰 배터리 효율확인이 얼마나 되는지 보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보실 수가 있답니다. 

       아이폰 설정 - 배터리


    직접적으로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설정에 있는 배터리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을 할 수가 있답니다. 

    배터리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나의 마지막 충전량과 함께 배터리가 어느때 많이 쓰였는지 알아볼 수가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출퇴근 용으로, 혹은 짬짬이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터라 배터리 소모가 빠른 편이지요. 


    그리고 오른쪽 화면에서 보시면 [인사이트 및 제안]을 통해서 배터리 소모가 빨리되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배터리 성능 상태]를 확인해보시면,

    현재 나의 아이폰 성능 최대치를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이폰 배터리 효율이 80%라고는 하지만 체감상 아닐수도 있겠지요. 이유는 다양한 기능들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배터리 소모가 빠른 것일 수도 있답니다. 


    2019/01/18 - [Apple/iPhone] - 아이폰 구매내역 삭제 간단처리!

    2019/01/16 - [Apple/iPhone] -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및 삭제

    2019/01/15 - [Apple/iPhone] - 아이폰 메세지 차단 이렇게 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