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스팸문자 차단 및 해제 방법


    요즘에 대부분의 연락을 카톡을 통해서 한다고는 하지만, 공공기관의 문자 혹은 광고성 문자수신을 수락한 경우 스팸문자들을 종종 받는 일이 많습니다. 더군다나 그때 그때 광고성 스팸문자 차단을 하지 않으면 하루에 몇 번씩이고 스팸문자가 오기 때문에 차단을 해두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물론 아이폰 스팸문자 차단 방법은 매우 간단한 편이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더불어 차단한 문자를 해제하는 방법 또한 알려드릴테니 맨 밑에 내용 확인하세요. 



       번호 선택 - 프로필 클릭 - 정보 클릭


    먼저 (광고)가 표기 되어 있는 문자들을 확인하신 후 클릭을 하면 상단에 있는 프로필(전화번호)을 클릭 하신 뒤 [정보]를 눌러 줍니다. 



       차단할려는 번호 선택 - 이 발신자 차단


    그럼 해당 번호의 세부사항이 뜨게 되는데, 눌러주면 해당 스팸문자 차단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차단된 스팸문자를 해제 하는 방법 또한 있으니 실수로 차단한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해제하시면 된답니다. 



       아이폰 설정 - 메시지 - 차단 목록 - 차단 해제


    참고로 전화 설정에서 차단한 번호와 메세지에서 차단한 번호는 모두 한데 모아지기 때문에 둘중 어느것을 해제하시려면 아무거나 들어가셔도 상관없습니다. 


    2019/01/11 - [IT정보/iPhone] - [iPhone] 아이폰 착신통화전환 설정 방법

    2019/01/11 - [IT정보/iPhone] - [iPhone] 아이폰 발신번호 표시제한 설정방법

    2019/01/11 - [IT정보/iPhone] - [iPhone] 아이폰 전화차단 및 스팸 차단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