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ELLE) 세븐틴 승관 클리어패드 및 '부승관리템' 화장품 목록

    요즘 아이돌을 보면 하나같이 다들 뽀얗면서도 맑은 피부를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몇몇 관리를 하는 아이돌을 보면 정말 티없이 좋은 피부를 갖고 있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그 중에 대표적인 애기피부를 가지고 있는 세븐틴 승관이 이번에 엘르에 현재 자기가 애지 중지 쓰고 있는 화장품들을 소개를 하였는데 협찬 1도 없이 평소에 쓰던 화장품들을 공개하여서 어떤 화장품인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유리스킨 에그플랜트 클리어패드
    2. 브링그린 티트리 수분크림
    3. 피츠 나튜로덤 트러블 스팟앰플
    4. 이노랩 멀티 프로텍션 선크림

     

    1. 유리스킨 에그플랜트 클리어패드

     

    유리스킨 클리어 필링패드 얼굴각질제거 등드름 모공각화증 70매 : 유리스킨공식몰

    편하게 뽑아 팔 다리 허벅지 등드름 가드름 모공각화증 인그로운헤어 등을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는 클리어패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세븐틴 승관이 애정하는 아이템중 처음으로 소개한 화장품은 유리스킨 클리어패드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은 아는 사람들만 아는 화장품인데 스킨케어 라인은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히 여드름이나 문제성 트러블에 좋은 가지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유리스킨 클리어패드는 세븐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계시는 담당 선생님이 추천해 주셔서 쓰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꽤 오랫동안 사용을 하셨다구 하고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쓸 만큼 애정하는 제품이랍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미세먼지도 많기도 하고 마스크로 인해서 트러블이 자주 생기기도 하는데 유리스킨 클리어패드로 6시간에 한번씩은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계신다고 해요. 

     

    더불어 PT를 받거나 샤워를 하고 난 뒤에도 직후에 깔끔하게 바를 뭔가가 필요할 때 유리스킨 클리어패드를 사용해 주셨다고 합니다. 

     

     

     

    한번 쓰고 나면 피부결도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매끈하게 해주기 때문에 사용하고 나면 화장도 잘 먹고 아이돌과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이 종종 이용하는 제품이라고 한답니다. 

     

     

    예전에는 엑소(EXO)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에게도 애장품으로 소개된 바가 있었을 정도로 제품력 하나만큼은 전문가 분들에게서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는걸 증명하였답니다.

    https://www.smtownandstore.com/board/gallery/read.html?no=270&board_no=8 

     

    SMTOWN &STORE

    All about Your Celeb

    smtownandstore.com

     

    2. 브링그린 티트리 수분크림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크림 100ml : 퍼스트스킨

    [퍼스트스킨]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이제품은 브링그린이라는 브랜드의 수분크림인데 티트리성분과 시카(병풀)들어 있는 제품이랍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티트리와 병풀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특화되어 있는 만큼 피부가 많이 지쳐있을 때 발라주면 수분충전과 진정을 한번에 도움줄 수가 있답니다. 

     


    3. 피츠 나튜로덤 트러블 스팟앰플

     

    [5%적립금+샘플]피츠 나튜로덤15ml 트러블 스팟 앰플 : 피츠 전문점

    [피츠 전문점] 100%오가닉 프랑스 브랜드 피츠 전문점을 운영하는 피츠쇼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거 진짜 안되는데... 진짜 한번만 보여드릴게요"

    라고 소개하는 만큼 클리어패드와 함께 애정하는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한답니다. 아이돌이라고 해서 여드름이 아나는 건아니기 때문에 한번씩 여드름이 딴딴하게 올라오거나 혹은 아 ~ 슬슬 여드름이 올라올 것 같다 하는 느낌이 들때 한번씩 사용을 해주고 있다고 해요.

     

     

    피츠 앰플은 문제성 피부나 그런 스팟케어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츠 스팟앰플과 더불어 동일한 브랜드의 SOS 엠퍼펙션이라는 롤러가 있는데 여드름을 짜고 났을 때 한번씩 발라주고 있다고 해요. 인생템이라고 말할정도로 여드름이 싹 !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나아지는 느낌이 들만큼 세븐틴 승관 님이 검증한 제품이랍니다. 

     


    4. 이노랩 멀티 프로텍션 선크림

     

     

    이노랩 USDA 유기농 화장품 멀티 프로텍션 썬 크림 60ml : 이노랩 공식몰

    이노랩 공식몰 유기농 선크림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은 세븐틴 승관 님이 다니는 피부과 원장님께 소개한 제품인데, 선크림 특유의 뭔가 답답하고 꾸덕꾸덕하고 흘러내림과 같은 느낌 없이 바를 수 있는 선크림이라고 말해주었답니다. 

     

    남자들이 선크림을 잘 바르지 않기도 하고 아이돌분들은 더더욱 그럴건데 그런건 없다는 점 

     

     

    여드름에도 좋은 성분이 들어 있기도 하고 선크림의 또 다른 문제점인 백탁현상 없이 꾸안꾸 느낌 정도의 약간의 톤업까지 도와 줄 수 있다고 한답니다. 

     

     

    이번에 엘르를 통해서 세븐틴 승관 님이 소장하고 있는 클리어패드를 비롯해 다양한 화장품들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엘르에서 나온거라고 해서 혹시나 협찬이 아닐까 생각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건데, 단연코 협찬을 받지 않고 맹새하면서 구매내역 다 첨부할수 있다고 말할 정도로 찐 애장품들을 소개한거라고 한답니다. 

    아이돌이라고 여드름, 트러블 안나는건 아니고 평소에 세븐틴 승관 님 처럼 꾸준한 관리를 하시면 애기피부를 만들 수있을 것 같네요 이상 엘르 코리아 유튜브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