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 프로필 국적 키 언니 몸무게 나이 성형 렌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걸그룹 IVE의 센터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브 장원영 프로필, 국적, 키, 언니, 몸무게, 나이 성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원영은 아이즈원의 막내로 데뷔했지만, 완성형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이즈원 해체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새롭게 데뷔한 IVE에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의 프로필부터 데뷔 이야기, 활동 소개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장원영 프로필

    1. 장원영 국적 언니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형제자매로는 3살 위에 언니가 한 명 있습니다. 언니는 비연예인이며, 장원영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언니는 장원영의 팬사인회에도 참여한 적이 있으며, 장원영의 SNS에도 종종 등장합니다.

     

    2. 장원영 학력, 취미

    장원영은 유아기 시절에는 영어 유치원에 다녔고,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재학 시절에는 아나운서, 변호사가 꿈이었습니다. 또한, 미술을 좋아하여 전국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술 입시를 준비하였으나, 사물을 그리는 것이 어려워 3일 만에 포기했다고 합니다. 플루트 학원과 피아노, 바이올린, 수영 학원도 다녔으며, 수학과 영어 과외도 받는 등 학업에 열정적이었습니다. 수학경시대회에서 3회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최고 성적은 금상 수상이었습니다.

     

    장원영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후 용강중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즈원 활동을 시작한 후 홈스쿨링 의사를 밝히고 용강중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검정고시에 응시해 국어, 영어, 수학을 만점으로 합격했습니다. 현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장원영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후 용강중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즈원 활동을 시작한 후 홈스쿨링 의사를 밝히고 용강중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검정고시에 응시해 국어, 영어, 수학을 만점으로 합격했습니다. 현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 서울신용산초등학교
    • 용강중학교(중퇴)
    • 검정고시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3. 장원영 키 몸무게

    장원영의 공식 프로필에 따르면, 키는 169cm이고 몸무게는 47kg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키가 173~174cm로 자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원영은 긴 다리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자신의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과 식단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원영 데뷔 이야기

    1.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입성

    장원영은 언니의 중학교 졸업식에 참관했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영입되었습니다. 장원영은 처음에는 연습생이 되기를 꺼려했으나, 부모님의 동의와 격려로 오디션을 보았습니다. 장원영은 오디션에서 댄스와 노래를 선보였으며, 높은 점수를 받아 합격했습니다.

     

    장원영은 연습생이 된 후 용강중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장원영은 연습생 기간에는 YDPP의 LOVE IT LIVE IT 뮤직비디오와 2018 펩시 YDPP 컬래버레이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소속사의 권유로 일본어 학습을 처음 시작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장원영은 1년 2개월 간 연습생 생활을 거쳤습니다.

     

    2. 프로듀스 48에서 최종 1위로 아이즈원 센터 선정

    장원영은 2018년 Mnet에서 주관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48에 출연했습니다. 장원영은 프로그램에서 완성형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장원영은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원영은 프로그램에서 최종 순위 12명 중 1위를 달성했습니다. 장원영은 이로써 걸그룹 아이즈원의 센터가 되었습니다. 아이즈원은 한국과 일본의 연습생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활동했습니다.

     

    3. 아이즈원 해체 후 IVE로 재데뷔

    장원영은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음악과 방송 활동을 펼쳤습니다. 장원영은 아이즈원의 타이틀곡들과 유닛곡들에 참여했으며,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장원영은 또한 뮤직뱅크, 놀라운 토요일, 런닝맨 등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도 진행했습니다.

     

    장원영은 2021년 4월 29일을 기준으로 2년 6개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활동을 종료했습니다. 장원영은 아이즈원 해체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미우미우, 키르시, 이니스프리 등의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제37대 최연소 은행장을 맡았습니다.

     

    장원영은 2021년 12월 1일 아이즈원의 구성원이었던 안유진과 함께 6인조 걸그룹 IVE로 새롭게 데뷔했습니다. IVE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걸그룹으로, 장원영 외에도 안유진, 박서연, 리아, 이다현, 김민주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IVE는 'I'와 'VE'의 조합으로 'I'는 자신들의 존재감과 개성을 나타내고, 'VE'는 자신들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모든 것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IVE는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데뷔곡 'ELEVEN'으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ELEVEN'은 IVE의 첫 번째 이야기로서, 자신들만의 색깔과 스타일을 자신감 있게 보여주는 곡입니다. IVE는 'ELEVEN'으로 각종 음악 차트와 음반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국내외에서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장원영의 활동 소개

    1. 다양한 패션과 뷰티 브랜드의 앰버서더

    장원영은 완성형 미모와 독보적인 패션 센스로 많은 패션과 뷰티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상반기에 해외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의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으며, 하반기에는 국내 패션 브랜드 키르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미우미우와 키르시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장원영은 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이니스프리의 천연주의 철학과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잘 어울리며, 다양한 제품의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장원영은 이니스프리의 광고에서 자연스러운 미모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 뮤직뱅크 최연소 은행장으로서의 역할

    장원영은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제37대 최연소 은행장으로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장원영은 2021년 10월 8일부터 2023년 1월 13일까지 고정 MC로 활동했습니다. 장원영은 뮤직뱅크에서 다양한 아이돌과 소통하며,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장원영은 뮤직뱅크에서 자신의 그룹 IVE와 함께 무대에도 섰습니다. 장원영은 IVE의 데뷔곡 'ELEVEN'과 후속곡 'LOVE DIVE', 'After LIKE' 등을 선보이며, 강렬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원영은 뮤직뱅크에서 자신의 그룹과 MC로서의 책임감을 모두 다 잘 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3. 장원영 렌즈 뮤즈로서의 매력

    장원영은 렌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레이 컬러의 렌즈를 자주 사용합니다. 장원영은 하파크리스틴의 광고에서 다양한 컨셉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렌즈를 통해 변화하는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장원영은 하파크리스틴과 함께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렌즈를 착용하는 이유와 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장원영은 "렌즈는 내가 원하는 분위기나 색깔에 따라 다르게 보여줄 수 있는 도구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기분이나 스타일에 맞게 골라서 착용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장원영은 렌즈 착용 팁으로 "렌즈는 색깔이나 디자인보다는 착용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하파크리스틴처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렌즈를 선호해요. 또한, 렌즈를 착용하기 전에 손을 깨끗하게 씻고, 렌즈 용액을 자주 바꿔주는 것도 중요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장원영의 프로필과 국적 키 언니 몸무게 나이 성형 렌즈 데뷔 이야기, 활동 소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원영은 아이즈원에서 IVE로 새롭게 데뷔하면서도 변함없는 완성형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여러분은 장원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장원영의 팬이시라면, 어떤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프로필 나이 키 엄마 아버지 mbti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 프로필, 나이, 키, 엄마, 아버지, mbti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영

    happinesshouse.kr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키, 혈액형, 학력 MBTI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가 모두 사랑하는 걸그룹 아이즈원과 아이브의 멤버인 안유진 프로필과 함께 안유진 키

    happinesshous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