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맛집 손꼽히는 찐! 인생피자 '어반테라스 소년피자'

요즘에는 밖에도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먹곤 있답니다. 피자 or 치킨을 선택하라고 하면 저는 주저않고 치킨을 선택하긴 하지만 가끔식 피자도 시켜 먹곤 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내 인생 피자라고 하는 피자는 지금까지 찾질 못했었는데 지난번에 광교에 갈일이 있어 롯데아울렛에 있는 어반테라스 소년피자를 다녀왔었는데 영통 맛집으로 불릴만큼 찐! 인생피자 맛보았습니다. 

 

진짜x1000000000000000000000

 

그래서 이번에는 영통 맛집으로 인정할만한 어반테라스 소년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어반테라스 소년피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지하1층 02호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주말 ~ 22:00)
  • 메뉴 : 비비큐 풀드포크 피자 17,000원 /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 21,000원

 


광교 롯데아울렛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주말만 되면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사람들이 엄청 몰리고 있는 곳 중에 한곳이랍니다. 

 

이곳 어반테라스는 라운지 형태로 소년피자 뿐만 아니라 감칠면, 쉼, 알찬밥상 등 다양한 음식점이 한데 몰려 있어 최근에 영통구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생길 정도임) 

 

그 중 영통 맛집 소년피자는 LA 라스베이거스를 연상케하는 조명과 인테리어 분위기를 내는 곳이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에 아주~!!! 중요시되는 위생! 

툭하면 TV에서도 위생에 관련된 방송을 많이 할 만큼 걱정거리가 많은데 이곳은 식약처로부터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은 곳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영통맛집이라고 불린다면 으레 위생은 꼭 집어봐야 할 문제이기도 하구요. 

맛은 좋은데 위생이 엉망인 곳도 많아요.

 

 

소년피자 메뉴판

메뉴들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선택지의 폭이 넓지는 않은 편이에요. 

백종원 아저씨도 골목식당에서 나와서 종종 하는 얘기가 메뉴가 다양할 필요는 없다 필살기 메뉴들만 가지고 있어도 충분히 그가게는 맛집으로 거듭날수 있다고 얘기한적이 있는데, 이곳 어반테라스 소년피자가 비슷한거 같네요. 

 

피자는 4가지 이고 서브적인 메뉴는 3~5개를 고를 수가 있답니다. 

 

 

찹스테이크

우리가 영통맛집 소년피자에서 고른 메뉴는 소고기 찹스테이크 랍니다. 

여기까지 와서 그냥 피자만 시키기에 뭔가 아쉬움이 클거 같아서 피자와 함께 찹스테이크까지 주문을 하였답니다. 

 

 

레몬에이드

그리고 혹시나 피자이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다는 생각에 레몬에이드를 하나 주문해 놓고 피자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답니다. 

 

 

 

유후~!! 찹스테이크를 받아 놓은 이후에 한참을 먹다 보니 반쯤(?) 먹었을때쯤에 우리가 주문했던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를 받게 되었답니다. 

 

겉으로 보았을때는 정말 여기가 영통 맛집 맞으려나(?) 하는 생각으로 비쥬얼이 그다지 와닿지는 않았네요. 

평소에 먹어보던 화려한 피자와는 되게 소박한 느낌이예요. 

 

 

피자 비주얼

참고로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는 버섯과 트러플오일, 수란, 치즈가 어우러진 맛인데 한조각을 푸니 이렇게 치즈가 주욱 딸려 온답니다. 

 

피자치고는 되게 묽다(?) 라는 표현이 좀 어울릴거 같아요. 

그리고 트러플 오일이 들어 갔기 때문에 향이 진하지는 않지만 은은한 트러플 향이 아주 맘에 쏙 들더랍니다. 

 

 

 

한조각을 접시에 담고 일행과 같이 한입을 하는 순간!! 

둘다 일시정지 ㅋㅋㅋㅋㅋ 

 

와... 피자가 이런 맛을 낼 수 있나? 싶을정도로 평소에 생각하고 먹던 피자 생각을 저 우주속으로 떨쳐버리는게 만드는 그런 피자였답니다. 정말 이렇게 맛있을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버섯과 트러플 오일, 수란, 치즈의 절묘한 조합은 감탄을 자아내는 맛이였어요. 

 

진짜 따봉 따따봉을 날릴정도로 제 인생피자로 바로 등극을 했을 정도였으니까요. 

 

 

피자세트

입에 한움큼 넣고 씹으면 씹을수록 배어나오는 그 고소한 느낌을 지금도 잊을 수가 없었답니다. 더욱이 피자를 2~3조각을 먹다보면 으레 느끼하고 물리기 쉽상인데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는 그런 물림도 없이 계속 입속으로 쭉쭉 들어가더랃구요. 

 

평소에 일반피자를 먹으면서 3조각을 넘기면 질려버려서 먹기를 포기하는데 이건 6조각 이상 계속 먹는데도 불구하고 느낌함도 없고 처음 그맛 그대로 진짜 일행과 한판 순삭을 하였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수제피자를 먹는 거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숙성된 도우를 사용해서 그런지 소화도 잘되고 정말 맛있고 딴말 다 필요없네요.. 

영통맛집 맞고요!! 인생피자란 수식어 달기에 정말 아깝지 않는 곳이 랍니다. 

 

다른 피자는 안먹어봤지만 이곳 어반테라스 소년피자에 가신다면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무조건 드셔봐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